미식축구(축구) 팁 – 연속 패배를 처리하고 성공적인 펀트 성공으로 돌아가는 방법

축구

연속으로 여러 손실을 처리하는 것은 심리적인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펀터들은 승리의 필수 요소 중 하나가 감정 관리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렇게 할 수 없으면 잘못된 규율과 잘못된 자금 관리와 같은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연패를 ‘감정 없이’ 처리하는 기술이 수익성 회복의 문을 여는 열쇠다.

감정을 완전히 배제하는 것은 사실상 맨션티비에서 무료로 스포츠중계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감정이 베팅 결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더 많이 이해할수록 결과는 더 좋아질 것입니다. 우리의 감정은 다음 베팅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다음은 연패를 처리하고 펀트 성공으로 돌아가는 네 가지 방법입니다.

1) 손실을 관점에서 바라보십시오.

긴 미식축구 시즌에서 연패는 불가피하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십시오. 감정이 상사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선수, 심판, 날씨, 잔디 및 태양 아래 다른 것을 징징거리거나 저주하지 마십시오. 감정적인 폭발은 다가오는 베팅 기회와 위험에 대한 인식을 흐리게 할 것입니다.

2) 분노와 분노를 억제하라

연패로 인해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삶이 좋지 않은 영향을 받으면 상황에 대한 통제력을 잃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집중하고 제정신을 유지해야 하며 축구 베팅 사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3)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

모든 성공적인 펀터는 연패를 인정합니다. 게임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주요 목표가 가능한 한 오랫동안 베팅 사업을 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10다운(10패)이든 10업(10승)이든 상관없이 진정한 프로는 미리 설정된 계획에 따라 같은 방식으로 행동합니다. 그들은 10이 내려갔을 때 덜 지능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고 10이 올라갔을 때 더 지능적이지 않다는 것도 압니다. 물론 연패 후보다 연승 후 기분이 좋은 것은 당연합니다. 10업 이후에 다음 베팅을 하는 것도 쉽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문제의 요지입니다. 즉, 펀터가 10을 내린 후 자신을 선택하여 다음 자신 있는 베팅을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긍정적이고 인내심을 유지하십시오. 이전에 당신을 미소 짓게 했던 현재의 계획을 버리지 마십시오. 연패를 했다고 해서 전략과 방법에 결함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4) 실수로부터 배우기

이것이 승자와 패자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승자는 실수에서 배운다. 베팅 기록을 보관했다면 베팅에서 패배한 원인을 파악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체계적인 베팅 로그의 중요성은 더 강조될 수 없습니다.

베팅 로그는 다음을 보여줍니다: 왜 이기고, 왜 지는지, 어느 리그가 가장 약한지, 축구 시즌의 어느 기간에 당신이 더 나쁜 성과를 보였는지(시즌 시작, 중반 또는 끝) 등

지는 것은 나쁜 것입니다. 그러나 더 나쁜 이유를 모른 채 지는 것입니다. 승자는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거나 더 많은 기술을 배워야 할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같은 값비싼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대부분의 패배자들은 왜 패배했는지조차 알지 못합니다.

베팅 로그의 또 다른 주요 기능은 귀하의 기록이 지난 500번의 베팅 동안 지속적으로 이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면 10번의 연속 연속 패배로 인한 심리적 영향이 매우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결론

최근 결과가 아무리 나빠도 오늘 베팅의 가능성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지난 10번의 베팅에서 졌다고 해서 11번의 베팅 기회가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계획과 규율에 대한 확신을 계속 유지하십시오. 나쁜 하루, 나쁜 한 주, 심지어 한 달이라도 정신적으로 상처를 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어떤 날의 베팅 결과로부터 감정적으로 분리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마지막 연패에 대한 반응은 어떻습니까? 고양이나 개를 걷어차러 가십니까? 펀트 성공으로 돌아오는 척도는 이렇습니다. 성격의 급격한 변화 없이 10위나 10위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승자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